About Us
Main

버핏서울 팀을 소개합니다 👍

장민우, CEO, 공동창업자 : 버핏서울팀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대학생 신분으로 체대입시학원을 창업 후 10년간 운영했었고, LG그룹 광고회사 HsAd에서 2년간 근무했습니다. 운동은 사람의 삶을 바꿀 수 있을 정도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국내외 최고 인재들이 피트니스 산업에서 커리어를 시작하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꿈입니다. 서울대학교 체육교육학 & 경영학부를 졸업했습니다.
공진규, COO, 공동창업자 : VCNC(타다, Between)에서 사업개발과 제품기획을 2년간 담당하다가 버핏서울을 창업했습니다. Top급으로 스마트하거나 실행이 강하지는 않지만, 2위 정도의 스마트함과 2위 정도의 실행력을 동시에 가진 것을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버핏서울 초기에 필요한 Digital Product를 총괄했고, 최근에는 인재채용 및 전사 성과관리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부를 졸업했고, 일 잘하는 기업을 만드는게 꿈입니다.
박한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리드, 공동창업자 : 글로벌 기업 존슨앤드존슨(Johnson & Johnson) 브랜드 마케터로 첫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대학생 때부터 1:1 PT에 쓴 돈만 소형차 한대 값은 될 정도로 피트니스에 관심이 매우 높았고, 전단지가 주 마케팅 수단이던 피트니스 시장을 바꿔보고 싶다는 마음에, 퇴사 후 버핏서울 팀에 합류했습니다. 우리 팀이 <이 시장을 혁신할 유일무이한 팀>이라는 믿음이 지난 6년간 한번도 변한 적 없습니다. 고려대학교 교육학&경영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한우진, 버핏그라운드 성장팀 리드 : 10년 이상 보디빌딩에 심취한 3대 600kg 헬창(이었던 사람)입니다. 5년 간 LG전자 온라인 영업관리팀에서 근무하며 피지크 국가 대표에 선발될 정도로 운동이 좋았고 ‘피트니스 제국’을 만들고 싶다는 열망을 떨치지 못해 버핏서울에 합류했습니다. 트레이너부터 시작해 버핏서울의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이끌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고, 피트니스 제국을 만드는 게 꿈입니다.
하종욱, 버핏그라운드 기획팀 리드: 즐겁게 했던 버핏서울 그룹운동에 끌려 조인. '탐구'와 '평가'의 강점으로 버핏그라운드 공간/HR/운영 기획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입사 전에는 핀다에서 컨텐츠 마케터와 직전 5년 간 하이엔드 공유오피스 운영총괄을 맡았습니다. 늘 시장의 변곡점 중심에 있자는 마인드로 버핏서울에 왔고, 10년 계획을 6개월에 달성하는 계획을 세우라는 일론머스크의 조언을 발판삼아 빠르게 변화하는 버핏서울의 조직 시스템과 업무방식을 즐기는 중 입니다.
임동규, 개발팀 리드: 병역특례 부터 10년 이상 다양한 규모의 회사에서 다양한 개발 경험을 하였습니다. 우연으로 알게된 버핏서울의 일원으로 참여해 2년간 함께하며 우연이 아닌 운명으로 받아들이고 마지막 개발자 인생이라 생각하며 팀원 들과 호흡하며 숨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승준, 버핏플레이팀 리드 :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를 졸업하고 지상파 계열 PP에서 스포츠PD로 첫 커리어를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미디어 회사의 데스킹과 게이트 키핑 문화에 답답함을 느끼고, 조금 더 주도적으로 할 수 있는 환경을 찾다가 버핏서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버핏서울 내에서 커넥티피트니스 사업을 리딩하고 있으며 성장을 중시하는 똑똑한 동료들과 함께 일하고 있다는 사실에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습니다.
김석동, 그룹트레이닝팀 리드 : 현대자동차에서 Plant HR 제도기획 & 개선업무를 5년간 경험했습니다. 몸을 움직이고 운동에 몰입하는 순간이 너무 좋아, 피트니스 혁신을 직접 만들고 싶다는 열망으로 버핏서울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그룹 트레이닝 비즈니스를 리딩하고 있고, 원하는 산업에서 원없이 고민하고 실행하는 것에 큰 즐거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경제학 및 미학을 전공했습니다.
장지수, 어드민팀 리드 : 직방에서 회원 관리 및 영업관리를 2년간 담당한 뒤 제조업 기반의 스타트업에서 경영지원팀장으로 재직하다가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주목받는 주류업체와 전통있는 IT업체로부터 좋은 오퍼를 받았었지만, 버핏서울의 구성원들에게 큰 매력을 느껴 버핏서울로 합류하여 ADMIN팀 리드와 사업개발/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폭발적으로 성장하던 기업에서 근무했었고, 버핏서울 또한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성윤, 프로덕트팀 리드 : 현대카드에서 조직문화, 전략, 서비스 기획(소비분석, 구독 플랫폼) 등 다양한 업무을 8년간 경험했습니다. 인류에 도움이 되는 선한 비즈니스와 같은 목표를 바라보는 멤버들이 구성된 팀에 합류하고자 했습니다. 피트니스 시장이 더 투명하고, 더 매력적인 영역으로 변화하는 것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경제학을 전공했습니다.
문승욱 : 가장 많은 부가 집중되어 있는 유형의 부동산 자산에 관심이 많습니다. 부동산 가치평가와 관련된 일을 하다가 오프라인 사업으로 확장하는 시점에 맞춰 버핏서울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신경 쓸 게 굉장히 많고 속도도 빠르지는 않지만 부동산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사업의 묵직함과 강력함을 믿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이 조직의 성장으로 직결되는 것을 좋아하고, 개인적으로 육체적, 정신적, 금전적 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정용준, 버핏그라운드 도곡점 총괄 : 깡마른 50kg에서 건강한 90kg의 몸을 만들면서, 운동을 통해 인생의 긍정적인 변화를 직접 체험했습니다. 이 좋은 경험을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버핏서울에 입사하였고, 모두와 함께 하나씩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농경제사회학부를 졸업하고, 고려아연 귀금속 영업팀에서 4년간 해외 영업관리 업무를 경험했습니다.
이승준, 버핏그라운드 역삼점 총괄 :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 영업관리를 하다 2년 차에 성장에 목말라 이직을 결심했습니다. 어릴 적부터 각종 스포츠를 즐겼고, 대학교 때 미식축구에 몸을 바쳤습니다. 목표를 위해 함께 나아가고, 서로를 위해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과정에서 희열과 전율을 느끼면서 운동에 더욱 중독되었습니다. 버핏서울팀에서는 일하면서도 그런 팀워크를 느낄 수 있어 치열하지만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서울대학교 서아시아인문학과 산업공학을 전공했습니다.
이외에도 40여명의 6-Core Value를 탑재한 훌륭한 팀원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버핏서울 팀과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