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Main

버핏그라운드 유치 제안

버핏그라운드는 ‘누구나 한 번 더 운동하고 싶은 공간’을 테마로 다양한 운동 콘텐츠 기반의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공간입니다.

BRAND 다양한 전문 브랜드의 입점
CONTENTS 다양한 콘텐츠의 연결
DIGITAL FITNESS 디지털화 피트니스 센터
COMMUNITY & CHALLENGE 커뮤니티와 챌린지를 통한 경험 극대화
버핏그라운드 직영점 입점
버핏그라운드는 가맹점이 아니라 본사 직영점의 형태로 운영됩니다.
상생을 통한 수익 창출
임대인이 버핏그라운드 공간조성에 투자하고 높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버핏그라운드 출점 시 임대인으로부터 공간 조성에 대한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임대인의 공간 조성 투자금에 비례하여 운영수익의 일정 부분을 매출 수수료 형태로 임대인에게 지급합니다.
입점조건
최소 면적 전용 150평 ~ 1,000평
최소 층고 노출천장 기준 3m 이상
높은 수익률 건물에 입점한 버핏그라운드 지점이 성장할 수록 임대인에게 매월 지급되는 매출 수수료도 증가합니다.
자산가치 상승
높은 수익률은 곧 해당 부동산의 자산가치 상승을 의미하며, 동 건물에 소재하고 있는 리테일 상권이 활성화되면서 건물 전체의 가치상승도 꾀할 수 있습니다.
버핏그라운드(전용 200평 기준)의 경우 일 방문객이 400명에 육박합니다.
Q. 직영점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임대인은 공간을 제공하고, 버핏그라운드 운영은 전적으로 본사가 담당하게 됩니다.
Q. 전용 150평 이상만 가능한가요?
최소 면적을 전용 150평으로 보고 있으며, 공간 구조에 따라 입점 가능성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치 제안서 작성 시 사진을 자세하게 찍어 첨부해주세요.
Q. 층고가 낮으면 불가능한가요?
노출천장 기준 3m라는 기준이 있지만, 피트니스 시설이 들어가기에 너무 낮지만 않으면 적극 제안해 주세요.
Q. 매출에 따른 수수료가 아니라 고정적으로 임대료를 받을 수는 없나요?
임대인과 버핏그라운드가 함께 상생하는 구조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매출 수수료 매장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입지 및 임대료 수준에 따라 고정임대료 조건도 검토가 가능하니 적극 제안해 주세요.
Q. 공간 조성에 필요한 금액은 얼마인가요?
공간에 따라 매우 상이하며, 구체적인 공간 조건을 말씀해주시면 공간컨설팅 담당자가 회신드릴 예정입니다.
(주)버핏서울은 피트니스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스타트업으로서 국내 Top VC로부터 누적 85억원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